새가족등록안내

 

새가족 등록 << 등록을 원하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디사이플교회에 새로 오시는 새가족들의 교회정착 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새가족 안내

새가족을 위한 교회 소개 책자 및 담임 목사님 설교 CD 를 담은 새가족 Package 가 매 주일 1부 및 2부 예배 시작 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안내 데스크에서 pick up 하실 수 있습니다.

 



담임 목사님과의 만남

교회를 처음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담임 목사님께서 교회 소개와 함께 환영의 시간을 갖습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물론이고, 잠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도 참석하셔서 담임 목사님과 교제를 나누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새가족 환영실은 교회 본당 우측에 있는 자모실 바로 옆 방이며, 간단한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약 10분 정도 소요)


 

 

새가족 환영 카드 작성 및 사진 촬영

목사님의 신방 및 신앙 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연락처등 간단한 개인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교회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립니다. 방문 혹은 등록을 자유롭게 표시하시면 됩니다.

담임 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교역자들이 이름과 얼굴을 익힐 수 있도록 원하시는 분들의 사진을 촬영하며, 이 사진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새가족 도우미 안내

새가족들이 함께 다과 또는 점심 식사를 나누며, 교회의 시설을 불편없이 사용하시도록 교회 구석 구석을 안내해 드리고 교회 생활에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하신 모든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방문하신 분들도 마음의 부담없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가족반

1주 과정의 새가족 반이 매달 마지막 주일 예배후 12시 40분 부터 2시 30분까지 새가족 환영실에서 진행됩니다. 신앙 생활에 꼭 필요한 내용들을 알기 쉽게 소개해 드립니다.


 

 

새가족 뱅큇

등록하신 모든 새가족들이, 공식적으로 담임 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교역자 및 평신도 리더들의 환영을 받는 시간입니다. 풍성한 음식과 함께 디사이플 교회의 등록 교인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들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정식 교인 된 것을 축하하는 축제의 자리가 될 것입니다.

 


 

  

새가족 등록 << 등록을 원하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TOP